오늘 광양읍 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품 전달 활동을 진행했습니다. 🚗💨
정성껏 준비한 🍲 삼계탕 , 🍗 찜닭, 봄이불 총 15가구에 음식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었습니다. 🤝✨
후원품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
“혼자 지내며 끼니 챙기기 어려웠는데 큰 힘이 된다”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셨습니다. 😊
광양읍 우리동네복지기동대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세심하게 살피고,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습니다.
댓글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