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동네 복지기동대와 홀로사는 어르신댁에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. 주택으로 들어가는 출입구의 마루와 바닥사이 단차가 커 고령의 어르신이 오르내리기 힘드셨는데 현관에 발디딤판을 튼튼하게 설치하여 어르신이 보다 오르내리기 쉽게 만들어드렸습니다. 또한, 내부 곳곳에 안전손잡이를 설치하여 어르신이 이동 시 보다 편리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. 어르신께서 연신 고맙다시며 복지기동대원들의 손을 꼭 잡아주셨습니다. 앞으로도 복지기동대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습니다.
댓글(0)